우리들은 빵점이다
인생을 살아감에 행복하고 즐거워야
자유민주 인권으로 만족하고 살면은
아름다운 사회인으로 예쁘게 살아야
아직은 빵점이고 행복이 도망가고
자유민주 살아야만 다툼이 예사이고
하루가 아름다워야 파김치가 되고마는
가정이 화목하고 이웃과 친절이나
아직은 덜하고는 무언가 어슬픈
보다더 사려깊기는 아직은 이른가
미래에 꿈을꾸고 희망이 창창해야
희망이 절벽이고 꿈꿀시간 없다한다
희망이 이루어지긴 꿈도못꿀 시간인가
자금에 쪼를리고 하루살기 바쁘니
희망을 논하기는 아직은 없는것다
남잘되길 빌어보아야 그렇게는 안되는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