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진행형이다
강물이 흐르듯이 인생도 흐른다
강물이 머문다면 썪은물이 될것이고
인생도 머문다하면 도태되는 인생이다
인생은 수업진도 나가듯이 나아가야
아무것도 안한다 편안하게 살고싶다
인생이 편안하다는건 죽는연습 하는것다
세상이 계속해서 발전하기 때문에
앞서지는 못할망정 따라는 가야한다
노인네라 할지라해도 제자리서 움직여야
인생은 살아있음 그자체가 고통이다
짐승이 놀지않듯 사람도 마찬가지
고통을 부정하면은 인생을 포기한것
옷이라도 하나사고 맛있는 음식먹고
인생에 변화주고 퇴보하지 않아야
인생은 살아있어야 사는법에 맞겠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