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걷기 활동 사진

제 16회 서울둘레길 10코스 우면산 숲길 무장애길

작성자옛날에소녀|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이번 서울 둘레길 10코스는 우면산 둘레길입니다

코스가 길어서 반으로 줄여서 리딩   합니다

남부 버스 터미널 에서 출발하여 사당역 갈림길 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나무 그늘이고   아래 테크 길과 

 위  흙길이  공존하는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쉬운 길입니다

간단한 도시락 지참하세요 뒷풀이 생략합니다

 

 

요기에서 점심  먹을 겁니다  , 이 자리 차지  못할까봐  지금부터 걱정 합니다  ㅋㅋ

여기가 제일  가파르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ㅎㅎ

이 들머리  부터 계속 좌측은 흙길   우측은 테크 길입니다

토요 맞춤걷기 일시 :  2026년. 6월. 27일. 
걷기 코스남부버스터미널 ▶ 우면산 숲길 ▶ 사당 역
만나는 곳지하철 3호선   남부 버스 터미널역   4- 1번출구  밖
만나는 시간2026년 . 6월 . 27일 . (토요일)  11시 출발
산행 소요시간휴식 충분히  포함 2시간40분  (후미기준)
준비물간단한  점심 도시락 충분한 물,걷기 에 필요한 장비
회비없 음  (단, 뒤풀이 경비는 참석자에  한하여 1/N로 함)
비상 연락망카페지기       공무님               010-8960-6061
수석 운영자   철승님               010-3192-8666
회장             허방다리            010-9064-4752
총무             이미카               010-8826-6377
당일 안내대장  죽현 대장님                    010-5042-2911
 필독 사항*걷기코스는 당일상황에 따라 더할수도 덜할수도 그때그때 조정 될 수도 있습니다.
*걷기 시간은 함께 하시는님들의 켠디션에 따라 빠를수도 늦을수도 있습니다.
*5670아름다운동행 걷기동호회는 날씨와 관계없이 출발합니다.


☞ 본 5670 아름다운동행 카페 걷기동호회는 비영리단체로써
    걷기 중에 일어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주지하시고  안전 걷기를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