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SCF 모임

간다간다 뿅간다 (숭실대&인하대편)

작성자수연|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케이 모임을 앞두고 두 동지가 시험공부로 오지 못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동지들이 찾아가려 합니다. 시험기간도 우릴 갈라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간다간다 뿅간다 시간을 꾸렸습니다. 내일 첫 시간이 시작됩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숭실대 : 10일(물) 저녁 6-7시 사이
인하대 : 16일(불) 오전 10시~오후 1시

반갑게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