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SCF 모임

[전체모임]6월 17일 함께 야외예배로 모여요:)

작성자제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1
인천에서 만났어요:)

바쁘고 정신없던 시험 기간이 어느덧 끝나 가네요. 그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애써 달려온 모두 수고했어요:)

그래서 이번 K모임은 야외에서 함께 예배드리려고 해요. 푸른 하늘 아래에서 노래 부르고, 하늘 뜻 나누며, 즐거운 교제를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때: 6월 17일(물) 늦은 6시 30분
장소: 청계천 (종로5가 근처)
*자세한 위치는 당일 전달할게요!!
준비물: 도시락🍱

인도: 제민
노래
기도: 은샘
말씀: 고린도전서 10장
나눔: 주민, 수연, 광호

+ 추가로 이번 주에는 서로에게 말씀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동지를 떠올리며 선물하고 싶은 말씀을 하나 선정한 뒤, 그 말씀을 고른 이유와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선물 방향❤️]
광호 ➡️ 주민
은샘 ➡️ 민
수연 ➡️ 은샘
제민 ➡️ 수연
민 ➡️ 제민
주민 ➡️ 상윤
상윤 ➡️ 광호




다음 모임 안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샘 | 작성시간 26.06.17 을지로 227 훈련원공원(1호선 종로5가역 6번출구에서 직진, ‘방산시장 훈련원종합체육관’ 버스정류장에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