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 보고

26,총동문회 제부도 워크샵 후기 & 결산서

작성자정동광 [고문]|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후기/ 글쓴이/ 홍지연 홍보국장)

안녕하세요~^^
주말 평안히 보내셨나요?^^
지난주 금요일 일박이일 워크샵 참석하신 임원분들은 조금은 피곤 하셨을텐데 피로는 잘 푸셨는지요..

이번 워크샵은 현수막문구 그대로 우리 "총동문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한 아주 멋진 시간이었답니다^^
먼저, 1박2일 워크숍 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아무 탈없이 끝났다는 것은, 행사를 위해,행사 내내 여러모로 애쓴 운영진분들의 손길이 있었다는것이니 정말 감사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나름 빡빡한 일정을 잘 소화시킨 임원분들 모두 멋지셨습니다~^^
☆무엇보다 일박이일동안 맛있는 식사와, 새벽까지 나눈 의미심장한 담소와, 즐거운 산책들과, 신나고 진지하고 살벌(?)한 레크레이션 시간과 마지막 티타임까지! 아주 알차고 유익한 시간들 이었답니다^^
특히! 재미있는 게임과 도구들까지 준비해주신 심성자문화국장님덕에 동심으로 돌아가 웃음보 터질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남는건사진!이라는 진리를 온몸으로 보여주시느라 순간순간의 즐겁고 재미있는 모습들을 포착하느라 애쓰신 양미영사무총장님이하 많은 찍사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아,직접만들어 나눠주신 색변신 팔찌 선물과 다양한 선물들 챙겨주신 서형분사무국장님도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총동문회 손은주회장님의 아름답고 강한 리더십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우리 모든 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함께하길 바라며, 우리 숭사 총동문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하여~완전 화이팅입니다~^^
이상,내년 워크샵이 벌써 기대되고 있는 저는,
올2월 평교과 졸업하고 바로 총동문에 가입해서
처음 워크샵에 참석하여 짧은 후기를 올린
홍보국장 홍지연 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P.S : 다음달 7.4일 장학호프데이~성황리에 마치길 바라며!!! 내일 시식타임에 뵙겠습니다~^^

결산서 작성 ( 최혜미 부회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