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복지동 신발장 폐기처분

작성자김경희 주임|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 목록 댓글 8

 

여기있는 플라스틱 신발장하고 박스 신발,,모두 폐기처분 하겠습니다.

플라스틱과 신발 모두 주인이 있다면 갖고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연희 | 작성시간 26.06.07 확인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건옥 | 작성시간 26.06.07 확인요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