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카트 수동으로 !!!

작성자서종필 팀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229 목록 댓글 78

 

오늘 사고가 발생!!!!!!!!!!!

 

카트를 자동 (보냄)으로 보내면서

 

갑자기 멈춤으로  고객님들께서만 승차하고 있었던 상황에서

 

컵홀더위치에 가슴을 부딪혀서 부상당하였다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고객님들만 타고계신 상황에서는 자동으로 보내지않습니다.

 

어느 코스 어디위치에서도 일어날수있는 일이기 때문에 

 

자동으로는 (고객님들만 태우고서는) 보내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 작성시간 26.06.11 고생이 많습니다.
  • 작성자문지혜 | 작성시간 26.06.11 확인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 작성시간 26.06.14 고생이 많습니다.
  • 작성자김옥선 | 작성시간 26.06.12 확인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 작성시간 26.06.14 고생이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