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팀에서 민원을 자꾸 넣어주시네요 제발 홀컵 이동할때 깃대 좀 갔다 달라고 이름까지 적어왔어요
전달사항 했는데 못들었다고 제가 그렇게 애기했는데 못들었다고 머 하는거냐고 제대로 하는거냐고
깃대와 작업차나 빨강 깃발 카트는 제발 부디
그리고 깃대 갔다주기 싫은면은 전달사항 들었는데 전 갔다주기 싫으니 다음부턴 기대하지마시라고 꼭
얘기해요 꼭곡 나는 내일 하느라 바쁘다고 그래서 못 갔다준다고요 그래야 이해 해주실거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나현 작성시간 26.06.12 확인했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박미선 작성시간 26.06.13 넹~~~확인하고 또하고 또하고 또하고 또또또 했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안성화 작성시간 26.06.18 깃대를 꼭 갖다주는게 의무가 아니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끼리 배려지..그걸 민원넣는다는건 어불성설인듯..상황은 본인들이 보고 있으면 알거구..이런걸 너무 당연하다는듯이하는걸 받아줄 필요는 없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