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우천시 다시 재개하여 플레이할때는

작성자김경희 주임|작성시간26.06.16|조회수208 목록 댓글 105

 

비(낙뢰)가와서 플레이를 잠시 멈춘상황이라면

 

공을 주운 그자리 가서 다시 플레이하는겁니다.

 

티샷을 한후 세컨에 있는 공을 주웠다면

 

세컨에 공을 있던자리에 두고 플레이를 하시고

 

세컨을 한후 서드나 어프로치 그린,,등에서 공을 주웠다면

 

있던자리에 가셔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ㅇㅋ
  • 작성자송건옥 | 작성시간 26.06.17 확인요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ㅇㅋ
  • 작성자김아영 | 작성시간 26.06.22 확인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ㅇ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