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낙뢰)가와서 플레이를 잠시 멈춘상황이라면
공을 주운 그자리 가서 다시 플레이하는겁니다.
티샷을 한후 세컨에 있는 공을 주웠다면
세컨에 공을 있던자리에 두고 플레이를 하시고
세컨을 한후 서드나 어프로치 그린,,등에서 공을 주웠다면
있던자리에 가셔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비(낙뢰)가와서 플레이를 잠시 멈춘상황이라면
공을 주운 그자리 가서 다시 플레이하는겁니다.
티샷을 한후 세컨에 있는 공을 주웠다면
세컨에 공을 있던자리에 두고 플레이를 하시고
세컨을 한후 서드나 어프로치 그린,,등에서 공을 주웠다면
있던자리에 가셔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