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히 캐디언니들 인원이 목표치에 도달하였고,
같이 노력해주고, 협조해주신,
모든 언니들께 감사표합니다.
그동안 휴무제한을 5번으로 하고 운영하였는데,
비시즌(7월 8월!!!!)은 조금 더 쉴수있게 8번으로 드리고자 합니다.
(모두 해당사항은 아니고요!!!밑에 계속 참고해주세요!!)
단!!!
회사경기운영상 어려움이 있다면 지원을 부탁드릴수도 있습니다.
( 협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휴무는 보름전(15일)에 낼수있게 열어드렸는데,
여름인만큼 가족들과 연인과 휴무계획도 세우셔야 할꺼고,
좀더 편하게 시간을 활용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한달전 열어드릴께요.
미리 내시고 편하게 여름휴가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한달휴무규정은!!!!!!!(비시즌 7~8월만 해당사항)이고
시즌때는 원래대로 5번으로 제한하겠습니다.!!!!!!!
하우스캐디 한달 8번
2부반(마미반) 한달 8번
토일반 해당사항없음 (원래대로~ 근무임해주시고)
주중반 해당사항없음 (원래대로~ 근무 임해주시고)
화~토, 수~일, 금토일 근무자 해당사항없음(원래대로~근무임해주시고)
일요일만 쉬는 근무자 한달 6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