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프론트 요청사항입니다!!!!

작성자김경희 주임|작성시간26.06.18|조회수240 목록 댓글 120

 

우천시 홀아웃을 하여 프론트로 전화를 해서

"몇번홀까지 치고 홀아웃했다고" 연락을 드렸는데

 

캐디언니 이름을 애기하고

홀아웃 몇번홀까지라고 하지마시고!!!xxxxxxxxxxx

 

어디코스.티업시간.고객님 성함!!!!! 몇번홀 어디까지 홀아웃이라고

애기해주셔야 합니다.

 

캐디언니이름으로만으로 프론트에선 확인하기힘들다 하니

우천시는 모두 정신없을때 만큼!!!! 서로 꼭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천시 프론트에 홀아웃 홀별정산 문의로 전화하기 바쁘시죠???

 프론트가 통화중일때가 많을겁니다.

 

그럴때는 테블릿으로 메세지를 전송하셔도 됩니다!!!!

운동종료한홀 (몇번홀 홀아웃) 메세지에 전송해주시면

 

경기과도 프론트에서도

같이 확인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ㅇㅋ
  • 작성자김나현 | 작성시간 26.06.20 확인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ㅇㅋ
  • 작성자김아영 | 작성시간 26.06.22 확인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경희 주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ㅇ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