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오늘 비오는데 모두 일찍 오셔서 대기하고,,근무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럼에도 인상쓰지않고 웃는얼굴로 근무 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예비하는 언니들도 캔슬이 났다가,,다시 추가로 들어오고,,
번복해서 언니들도 정신없었을껀데,
조금 더 신경써서 빠르게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건의주신부분,,
우린 퍼블릭도 아닌데 (퍼블릭도 있는데..) 왜 이글 인증서도 없어??
이글 인증서라도 해주면 근무언니들한테 조금더 고객님과 (오버피)좋지않을까?
아하~~~그렇네요~~^^
네네~언니들한테 도움이 된다면 그렇게해야지요~
홀인원인증서만 제공을 했는데 이제는 이글도 알바트로스도~다 해주려 합니다.
사진 참고하시고 기재에 들어가는 부분을 체크해서 알려주시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