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건있는날입니다!!!
신입생 언니들 기존언니들 모두 헷갈려하시지마시고
근무시간(14시부터~14시17분 잡혀있는) 한시간전 준비완료하심이 아니고요!!!
내일은 모두 12시까지!!!!! 준비 모두하고 오셔야 합니다.
다음검색
샷건있는날입니다!!!
신입생 언니들 기존언니들 모두 헷갈려하시지마시고
근무시간(14시부터~14시17분 잡혀있는) 한시간전 준비완료하심이 아니고요!!!
내일은 모두 12시까지!!!!! 준비 모두하고 오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