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복희 교수님을 며칠 전 (고)모상철 시조시인 추모식장에서 직접 뵈었습니다. 참 단아하시고 인자하시더군요. 시조도 잘 쓰시고, 국문학 분야 실력도 뛰어나신 훌륭한 교수님이십니다. 초우문학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시조협회 사무총장 김영진 올림)
다음검색
문복희 교수님을 며칠 전 (고)모상철 시조시인 추모식장에서 직접 뵈었습니다. 참 단아하시고 인자하시더군요. 시조도 잘 쓰시고, 국문학 분야 실력도 뛰어나신 훌륭한 교수님이십니다. 초우문학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시조협회 사무총장 김영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