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교대3회 소식판

산행안내 및 월 나들이 계획

작성자김성현|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25일 목요일에 다음과 같이 목요 산행을 하려고 합니다 

만나는 곳 : 증심사 버스종점 근처 팔각정

가는 곳 : 약사사 일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7월 9일에 교3 나들이를 하려고 합니다 

26년도 들어서 처음 가는 나들이 입니다 

가까운 전남 북 지역에서 적당한 장소를 다음주 목요일에 정하여 안내하려고 합니다

우리 회원님들 얼굴도 보고 정담을 나누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롤 여러 회원님들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먼저 참석여부를 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