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목요일에 다음과 같이 목요 산행을 하려고 합니다
만나는 곳 : 증심사 버스종점 근처 팔각정
가는 곳 : 약사사 일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7월 9일에 교3 나들이를 하려고 합니다
26년도 들어서 처음 가는 나들이 입니다
가까운 전남 북 지역에서 적당한 장소를 다음주 목요일에 정하여 안내하려고 합니다
우리 회원님들 얼굴도 보고 정담을 나누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롤 여러 회원님들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먼저 참석여부를 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