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귀염둥이 입니다
아모르언니 송별식 사진을 올렸는데
어느님의 간곡한 부탁으로
우선 삭제를 하고 부탁한님을 편집해서
올릴려고 하니 참 마니 보기 싫고
아직 이쁘게 편집해서 올릴 실력이 되지
않아 좀더 배워서
부탁한님 없이 잘 올려 보겠읍니다
글구 또한 다른님을 사진을 올려 달라는
부탁에 의해 좀더 배워서 올릴테니
조그만 기다려 주세요
실력을 더 쌓아서 올릴께요
이해해 주세요
그럼 울님들 즐건 오후 시간되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