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º달려라 행시

다음 번개때 그리우면 모여~!!!

작성자들스터|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22

다~다 그런거지 뭐  다 그런거야!

음~음악 듣다보니  이런 구절이 있내요

번~번개  맞을 확률이 수억분믜1 이라고

         하던대  ~~요런 

개~(멍멍)같은 경우가!!  하필 번개칠

때~때  집안 큰일이??

그~그런거지 뭐 그런거야!

         그렇게 생각해도  너무하내ㅋㅋㅋ

리~이 세상 일이 

우~우리 맘대로 되는게 되는게 얼마나 되겠수?

면~면발 처럼 꼬여도 풀어나가는게  또한 우리   

        인생사

모~모든일이  다 그런거지 뭐  그런거야

여~여러분들도 대충 그러려니 하고 모든일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건강하게 삽시다!

7월 벙개 꼭 참석  해야지ㅎㅎㅎ

 

다음 시제는(아쉬워요)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불여우 오ㅡㅡㅡㅡ땡규죠!
  • 작성자불여우 | 작성시간 26.06.16 가인이는 참석여부 어케되나 모르것네
  • 답댓글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기이한 일이군요 사반세기 전 인물들이 모이는군요ㅋㅋㅋㅋ 이산가족 상봉도 아닌대 인벌이만 낑기면 구색이 대충!!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들스터 어떤 모임도 이런 놀라운 만남은 없을듯~~~~~
  • 답댓글 작성자불여우 | 작성시간 26.06.17 들스터 그러게요
    인벌온냐도 궁금해서 당산모임에서 전화를 했더니 없는번호라하고 ᆢ 카톡도 삭제됐다 그러네요ᆢ 어케된건지ᆢ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