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º달려라 행시

아쉬워요

작성자들스터|작성시간26.06.16|조회수40 목록 댓글 9

아ㅡ아카시아 향이 진동 하더니

쉬 ㅡ쉬~~익!  바람에  지워지고

워ㅡ워킹중에 밤꽃향 만 진동하내

요ㅡ요즘 밤꽃이 제철인가보내요

 

다음시제는 ( 세월은 향기따라)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여우 | 작성시간 26.06.16 아무리 닉을 바꽈도
    예전 스탈은 몬 벗어나는디 으쪄~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에~~~효! 멕시코 3대가문중에 한군대 가문인 로드리게스 가문에서 태어나 이곳 머나먼 이국땅 꼬리아로와서 486에 정신좀 담그고 언냐들과 즐기는대 우리 친하게 지내자구요! 불여시 언냐는 자꾸왜 순진한 들스터를 글거 대시는지!ㅡㅡㅡㅡ미웡!!!
  • 답댓글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전철타고 가는중인대 ㅡ방송에서 하는말( 시끄럽다는 민원이 접수됐다고 조용히 해달라고) ㅎㅎㅎ 괜히 내가 뜨끔 ㅡ입니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불여우 | 작성시간 26.06.17 들스터 또다시 출근하시는겨요?
    옆에 사람 자게 조용히 가셔영~ㅋ
  • 답댓글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불여우 ㅋㅋㄱㅋ 난 農軍 입네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