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ㅡ원주는 따랑이님 이 사시고
주ㅡ주인 행세하며 서울이 온통 제꺼인양 으시대
는 불(거시기)님이 서울에 사시고
에ㅡ에~~~~~거시기 거뭐냐 ! 컴님은 어디 사시
는지 몰루고
서ㅡ서울 사시는분이 또있내! 짝(궁댕이)님인지
뭔지 기억이 가울가물~~~~~
만ㅡ만리동에 사시는 구염(귀염님이 아님)님은
아직 카페 가입 중이고
나ㅡ나는 산좋고 물좋은 양평직할시에 살고
요ㅡ요기 명단에 빠진 사람 누군지 손들어봐요!
원주 모임 장소는 어딘가요? 동서고금을
통털어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수있다
는(원주 출렁 울렁 다리밑 ) 어떨까요?
다음시제는( 구름다리)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여우 작성시간 26.06.23 들스터 에잇
미리 약속혀야제
나두 시방
상계동 아들네 가는거유
며느리 혼자
둘 보고 있어
손주 봐주러~ㅋㅋ -
답댓글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불여우 벙개가 잘 안돼부렀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불여우 작성시간 26.06.24 들스터 벙개는 무슨~ㅋ
-
작성자불여우 작성시간 26.06.24 은제던 쉬는날 미리 말할팅게 대기하고 계셔유~ㅋ
-
답댓글 작성자들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