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님 . 초 여름에 건강 유의 하시길 기원 합니다.
前 에도 한번 글 올렸습니다만 ~~ 대한민국의 경제 규모가 비약적인 발전이 있었고, 지금은 여러 분야에서 선진국
대열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해서 나라의 국방과 안녕을 위하여 심신을 희생하고 그 치료나 생활에 어려움을 당하고있는
국가유공자분들의 보훈보상금에 대하여도, 이제는 선진국에 준하는 수준으로 현실화 해달라는 요구를 해도 된다고 생각 됩니다.
즉 예를들으면 보훈보상금 의 기본금을 각 급수를 따지지 말고 전체 100여 만원 선에서 인상하는 것 입니다.
국가유공자에 대하여 일율적으로 100만원 보훈보상금을 인상한다고 해도 대한민국의 경제 규모로 보면 그리 큰 에산은 안된다고
판단됩니다.
나라가 어려울때는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같이 고생을 함께 했지만, 지금은 나라를 위하여 희생한 대가를 받어도,요구해도
된다고 봅니다.
지금 정부나 각 지자체 에서 여러가지 일들에 대하여 수많은 혜택과 보상을 주고 있습니다. 하다못해 중국 등 외국인들 끼지도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가 점점 소외 되고 있다는 느낌이 나만 느끼는 걸까요???
우리 국가유공자도 조사하고 검토하고 대통령실이나, 보훈부 ,국회 ,상이군경회.여론 등에 정당한 우리의 요구를 지속적.적극적
으로 호소하고 노력 해야 될것으로 판단 합니다ㅏ.
갑자기 준비도 없이 평소 생각을 좀 옮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