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훈보상금 /수당

보훈보상금 인상

작성자준야(상열. 49 .서울.공상 )|작성시간26.06.23|조회수81 목록 댓글 0

국가유공자 님 .      초 여름에 건강 유의 하시길 기원 합니다. 

前 에도  한번 글 올렸습니다만  ~~   대한민국의  경제  규모가 비약적인 발전이 있었고, 지금은 여러 분야에서 선진국

대열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해서 나라의 국방과 안녕을 위하여 심신을 희생하고   그 치료나 생활에 어려움을 당하고있는

국가유공자분들의 보훈보상금에 대하여도, 이제는  선진국에 준하는 수준으로 현실화 해달라는  요구를  해도 된다고 생각 됩니다.

즉   예를들으면 보훈보상금 의 기본금을  각 급수를 따지지 말고 전체 100여 만원  선에서 인상하는 것  입니다.  

국가유공자에 대하여 일율적으로 100만원 보훈보상금을 인상한다고 해도 대한민국의 경제 규모로 보면 그리 큰 에산은 안된다고 

판단됩니다.

나라가 어려울때는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같이 고생을 함께 했지만, 지금은 나라를 위하여 희생한 대가를 받어도,요구해도

된다고 봅니다.

지금  정부나 각 지자체  에서  여러가지 일들에 대하여 수많은 혜택과 보상을 주고 있습니다. 하다못해 중국 등 외국인들 끼지도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가 점점 소외 되고 있다는 느낌이 나만 느끼는 걸까요???

우리 국가유공자도 조사하고 검토하고   대통령실이나, 보훈부 ,국회 ,상이군경회.여론 등에 정당한 우리의 요구를 지속적.적극적

으로  호소하고 노력 해야 될것으로 판단 합니다ㅏ. 

갑자기  준비도  없이  평소  생각을 좀  옮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