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차공예박람회
오늘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벡스코로
솔직히 크게 볼거 없는데
역시 그저 그렇습니다
특히 보이차부스는 몇개 없네요
그나마 앉아서 한잔 마실만한 부스도 없고
기냥 시간 보내고 가는중
집가서 차한잔 해야지
-냄비받침겸 벽걸이 좋은거 같아 많이샀습니다
선물용으로
보이차,흑차는 이제 볼게 없습니다
다음검색
부산차공예박람회
오늘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벡스코로
솔직히 크게 볼거 없는데
역시 그저 그렇습니다
특히 보이차부스는 몇개 없네요
그나마 앉아서 한잔 마실만한 부스도 없고
기냥 시간 보내고 가는중
집가서 차한잔 해야지
-냄비받침겸 벽걸이 좋은거 같아 많이샀습니다
선물용으로
보이차,흑차는 이제 볼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