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차공예박람회

작성자野人(야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0

부산차공예박람회

 

오늘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벡스코로

솔직히 크게 볼거 없는데

역시 그저 그렇습니다

특히 보이차부스는 몇개 없네요

그나마 앉아서 한잔 마실만한 부스도 없고

 

기냥 시간 보내고 가는중

집가서 차한잔 해야지

 

-냄비받침겸 벽걸이 좋은거 같아 많이샀습니다

선물용으로

 

보이차,흑차는 이제 볼게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