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수경

과분한 사랑 넘치는 마음💚

작성자구수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355 목록 댓글 27

안녕하세요클로버 여러분들!
오늘 성남 콘서트 마치고 왔습니다
며칠후에 있을 생일을 기억해주시고
궂은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자리해주셨어요

습하고 덥고 비도 오는 날씨에
혹여나 추우시면 어쩌지 더우시면 어쩌지
걱정되는 마음에 하루종일 마음을 졸였네요ㅠㅠ

퇴근길에 만나뵌 여러분들이 힘드실텐데도 밝게 맞이해주시고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마음하나로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들 보면 제 힘듬이 한순간에 훅 하고 날아가 버린답니다🥹

팬분들이 불러 주신 생일노래
팬분들과 찍은 단체사진

모든게 처음인 저에겐 꿈같은 날들이네요


오래오래 여러분들 함께 해요💚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 아프리카 속담

사랑합니다 클로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주(경기) | 작성시간 26.06.21 우리는 수경님덕분에 항상 귀호강 선물받는데요! 생일 축하드려요^^응원합니다💚💚💚
  • 작성자블루현(경기) | 작성시간 26.06.21 6월에 태어나신 아름다운 수경님
    생일 추가추카 드립니다^~^
  • 작성자정태민(경북) | 작성시간 26.06.21 넘치도록 이제부터 받으시면 됨니다 태어나신걸 축하드려요 승승장구수경♡♡♡
  • 작성자푸른사이다(광주) | 작성시간 26.06.22 new 글에서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건강관리 잘하셔서 오랫동안 힘께 해요.
  • 작성자아테나(대전) | 작성시간 26.06.22 new 케이크 촛불을 끄기 전, 어떤 소원을 빌고 어떤 기도를 하셨을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팬들이 생기고 처음 맞이하는 생일이라 더욱 특별했을 것 같고, 무엇보다 팬분들과 부모님이 함께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의 행복한 순간들이 오래도록 이어지고, 꿈만 같은 날들이 계속되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