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수경

여러분

작성자구수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544 목록 댓글 82

다들 지금 뭐하고 계세요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나구나(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방금 퇴근했어용~~~✨ 목요일에 생일카페 가려고 연차 썼어요! 벌써부터 설렙니당 히히❣️ 맛있는 저녁 챙겨 드시구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블루현(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래전에 약속이라... 이른 저녁 식사후 귀가중입니다
    수경님도 맛있는 저녁드시구...디저트도 드시구...남은 시간 행복하시길....
  • 작성자가로등(경북)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수님 오늘 남은시간도 행복하셔요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롱리(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경님 멋진 이벤트에 참여못해서 아쉽네요..
    지금 불꽃처럼 노래 들으면서 운동하고 있어요
    수경님을 실물로 꼭 뵐때까지 열심히 노래, 영상 보면서 힘내겠습니다 수경님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푸른사이다(광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에 출석체크하고 바빠서 방금 집에 들어와 보니 수경가수님 글이...무대위에서 카리스마 무대밖에서 따뜻함 너무 멋있습니다. '불꽃처럼' 같은 무대도 좋지만 '여기서' 부르실 때 폴짝 뛰는 모습과 손을 귀에 대고 살랑사랑 흔드시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셔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셔서 오랫동안 함께 하시길 바랄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