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내일은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광주콘 하는날~💚

작성자멜리(서포터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8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5 그 날이 빨리 오시길 바래요. 화성에 사시면
    6.20(토) 성남아트센터에서 있는 성남콘서트 퇴근길 기다리시면 보실 수도 있어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5 광주콘서트 오시는 클로버님들 댓글 달아 주시면 서로 소통하고 좋을 듯 합니다.
  •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05 광주 인근에 살고 계시는 클로버님들 울가수님 콘서트도
    보시고 클로버님들과 함께 만나셨어 상황에 따라 응원도
    함께 하시고 서로 인사도 나누시고 퇴근길에 울가수님도
    직접 만나서 인사도 하시면서
    아름다운 좋은 추억을 담아 보시고 울가수님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 해주세요 큰힘이 됩니다 현장에 계시는 클로버
    님들 너무 편하게 맞이해주시고
    좋은분들입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보세요 ☘️
  • 작성자겐조(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5 멜리님. 상수뱃사공님. 뽀야할매님.
    더운데 안전하게 수고 좀 해주세요~
    이번에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하네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05 멜리꽃님👍
    기다리시던 가수님 광주콘이 벌써 내일이네요😊🍀
    맹구 인형과 함께 현장 출동하셔서 참석하시는 🍀분들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고, 수경님 열띤 응원도 부탁드립니다💚
    부스 봉사까지 맡아주셔서 늘 감사드리며, 내일도 클로버🍀분들과 함께 수고해주시길 바라며 즐겁고 행복한 광주콘 되세요👏🎤🍀구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