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클로버님들💚
이번노래는 우리힘내자님의 신청곡 당신은 명작입니다!
가수님이 부르셨던 노래는 아니지만 가사가 너무 아름다워서
부르는 내내 가사를 마음속으로 우리 클로버님들과 가수님 이야기로 생각하며 불러봤어요 ㅎ
가수님은 하늘이 준 명작이오 클로버님들은 그 모습을 그리는 화가일세
클로버님들도 하늘이 준 명작이오 우리 가수님은 우릴 비추는 햇살일세?ㅎㅎ
우리 수경 가수님이라는 명작을 만나고 또 서로에게 소중한 명작이 되어주는 우리 클로버님들..ㅎ
카페나 다양한 곳에서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그려나가는 것 자체가 요즘 제 최고의 행복이 아닌가 싶습니다ㅎ
어제 피아노 연습을 오래 했더니
몸이 힘든가ㅎㅎ 피로가 덜 풀린 채로 오늘 아침에 눈뜨자마자 카메라를 켰더니 목소리가 생각대로 잘 안 나오더라고요😭 목이 살짝 잠기고 쉬어서 마음에 들 때까지 찍고 또 찍고 여러 번 다시 촬영을 했습니다 괜찮나요?ㅎㅎ부끄
덕분에 평소 제 맑고 아기 같던 목소리가 오늘은 아주 살짝 허스키해졌답니다!ㅋㄲ
이 노래를 잘 몰랐었는데
이 고운 노래를 알게 해 주신 힘내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방금 밥 다먹어서 ㅎㅎ 쇼츠편집후 롱영상 올려드릴게요
근데 아오 부끄럽네요😂ㅋㅋ제거까지 늘.. 스밍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시간 26.06.05 💚 제목부터 공감 백배네요. '당신은 명작' 울라미님 목소리로 들으니 더욱 뜻깊게 다가옵니다🎶 명작 같은 우리 가수님을 향한 클로버🍀들의 마음이 담긴 멋진 커버,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우리타잔님은
하늘이준 명작이요 ㅎㅎ
늘 부족한 노래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06 짝!!! 짝!!! 짝!!!
가수님 노래가 아니어서 많이 안 들어봐서 표현하기 좀 어려웠을 텐데 한 소절 한 소절 정성스럽게 잘 불러 주었어요!!!
갑자기 지금까지 울라미님이 불렀던 곡들을 중간 평가하자면^^
1순위(승승장구 응원가): 아가 목소리에 홀릭!! 특히 "안녕" "으쌰" ㅎㅎ~
2순위(청실홍실): 울라미님 음색에 가장 잘 맞는 듯~
근데, 매일 하루에 하나씩 너무 강행군하는 것 아네용^^ ㅋㅋㅋ
어쨋든 앨범나올 때까지 쭉 응원합니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우리파베오님 💚💚
맞아요 ㅎㅎ 몇번 듣고 불러서 좀 힘들었는데 클로버님들 수경님 생각하며 불러봤어요 🍀
앗 승승장구 응원가는 노래도 아닌데 1순위라니.. 창피하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좀 청실홍실 같은 귀여운노래가 잘맞는거 같더라고요 ㅎㅎ
신청곡이 너무많았어서 ㄱㅋㅋ 쉴틈이 없었습니다 지금부턴 쉬엄쉬엄 ㅎ히ㅡ려고 해요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