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패드로 스밍하며 광주로 출발~🚆🎧🍀💚

작성자멜리(서포터즈)|작성시간26.06.06|조회수7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넹~~화이팅🥹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06 수경사랑💕열차안 스밍🎶
    응원 📣드립니다.
    클로버 종합세트 와 맹구랑 함께 광주콘서트도
    구이팅입니다.🍀💕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넹~~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6 06시 37분!!!
    집에서는 더 빨리 기상해서 출발했겠네요!!
    가수님과 추억은 멜리님의 20대 젊은 시절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아 평생토록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길 기원합니다.
    수경언니 껌딱지, 오늘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팬부스 사진올렷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