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6/6 광주콘서트 수경언니 퇴근길_2️⃣

작성자멜리(서포터즈)|작성시간26.06.06|조회수161 목록 댓글 9

출처: 멜리 직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니(서울)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06 가수님 응원도, 부스 봉사도, 퇴근길 모습도 빠지지 않으시는 멜리꽃님의 수경사랑💕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소중한 퇴근길 사진 덕분에 광주 콘서트의 행복한 여운을 함께합니다.감사합니다🍀📸
    멜리꽃님👍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6 이젠 가수님 표정도 진짜루 친언니와 동생같아요!!!
    멜리님 멋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수경언니는 사랑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