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왠지 느낌이......☘️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86 목록 댓글 10

우리 수경님이 글 올리실것같은

예감이 팍팍드네요

그냥 느낌이~~

오늘 아니면 내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06 그런 예감이 오네요 잠깐 휴식
    취한후 잠시후에 글을 올리시거 같은데요 다크백작님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번 있어 보죠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사실 자정쯤 기대하고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07 다크백작님(제주) 울가수님 많이 피곤 하신거 같은데요 저는 30분 더 기다려
    보고 저도 자야겠습니다☘️💤
    9나잇 되세요 😴💤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ㅎ
    안 올리시면 어쩌실려구 ㅋㅋ~~
    혹시, 낮에 쪽잠에서 계시가 있으셨는지??? ㅎㅎㅎ
    오늘도 업무량이 많으셨네요. ㅋㅋ
    행복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앗 깜박졸았네ㅋ
    12시까지만 기다려보고 자야겠네요 ㅎㅎ
    미리 9나잇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