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수경님이 글 올리실것같은
예감이 팍팍드네요
그냥 느낌이~~
오늘 아니면 내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06 그런 예감이 오네요 잠깐 휴식
취한후 잠시후에 글을 올리시거 같은데요 다크백작님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번 있어 보죠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도 사실 자정쯤 기대하고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대성(부산) 작성시간 26.06.07 다크백작님(제주) 울가수님 많이 피곤 하신거 같은데요 저는 30분 더 기다려
보고 저도 자야겠습니다☘️💤
9나잇 되세요 😴💤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ㅎ
안 올리시면 어쩌실려구 ㅋㅋ~~
혹시, 낮에 쪽잠에서 계시가 있으셨는지??? ㅎㅎㅎ
오늘도 업무량이 많으셨네요. ㅋㅋ
행복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앗 깜박졸았네ㅋ
12시까지만 기다려보고 자야겠네요 ㅎㅎ
미리 9나잇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