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문수산(경남)
|
작성시간
26.06.07
오~~
노래가 환상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쵸~~👍🏻👍🏻
-
작성자원더풀(대구)
|
작성시간
26.06.07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가수님의 목소리가 너무나 좋아요 ♡♡♡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7
넘 좋은 노래로 수경님이 클로버들에게 너무나 큰 선물을 주셨네요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07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