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강쥐때매 정신없어서 이제야 철부지사랑 ㅎ스밍인증 및 간단후기씁니다💚🍀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101 목록 댓글 24

강쥐랑 드라마 재방송 시청(어떤 내용인지 파악하기 위해 ㅎ)

우리 클로버님들💚💚
오늘 오후 6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 수경 가수님의 첫 드라마 OST 철부지 사랑이 발매되었습니다
지금 정신이 없어 소리키고는 2번듣고 ㅎㅎ 후기를 올립니다ㅎ

사실 오늘 할머니 집에서 피아노 연습을 하는데 울 귀여운 강아지가 어찌나 방해를 하고 장난을 치는지 아주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ㅠㅋ 겨우 연습을 끝내고 거실로 나오니 할머니께서 마침 드라마를 보고 계시더라고요
가만히 보니 바로 울 가수님 노래가 곧 나오는 드라마 <사랑을 처방해드립니다>였습니다!
얼른 강아지를 품에 꼭 안고 드라마 내용도 파악하고 울 가수님 노래가 어떤 장면에 나오면 좋을지 열혈 시청 모드로 집중해서 보았습니다ㅋ

제가 알기론
보통 드라마 예고나 초반부에는 OST 1번 곡이 주로 많이 깔리는 편인데요 우리 가수님 노래는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중저음 곡이라 인물들의 서사가 깊어지거나 가슴 아픈 슬픈 장면에 흘러나오면 아주 대박이 나겠더라고요! 드라마 보다가 울 가수님 목소리 나오면 바로 눈물 버튼 예약입니다..😂😂
음악을 하는 사람으로서 이번 신곡을 귀로 간단히 해석해 보았는데
가사부터 창법까지 정말 예술입니다와

눈물로 피어난 꽃 이제서야 활짝 피어 날 웃게 해~~~~
이 절정 구절을 1절에서는 아련한 가성으로 마음을 툭 건드리고
2절에서는 단단한 진성으로 감정을 왈칵 터트리시는데 정말 소름이 돋았습니다
표정까지..

우리 수경 가수님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가수님입니다! 클로버님들 첫 OST 대박 날 수 있게 다 함께 스밍 총공갑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뱃사공(서울) | 작성시간 26.06.07 21세기에 주말드라마 시청 기억이 없는데, 오늘 재방송 검색해서 시청 했는데 솔까 본방사수 꽤 인내력 필요 그럼에도 본방 사수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리뱃사공님 그랬군욧 ㅋㅋ
    저는 음 마지막 주말드라마가 하나뿐인내편..ㅎㅎ 그 이후론 안봤는데
    우리가수님 노래나오니 다시보기라도 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 작성시간 26.06.07 저도 허준이후로 드라마 안보는데 담주부터는 봐야겠네요
    언제 수경님노래 나올지모르니...
  •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07 우리라미님 울가수님 감성보컬로
    철부지 사랑 💕 노래를 눈을 🎶 감고 감상을 했는데 눈시울이 눈가 젖어서 흘러 내리는데 딱
    느낌이 노래가 서로대화 하듯
    툭툭 던지듯 노래ㆍ음색 따뜻한 감동을 받았죠 자갈치 시장 상인
    사장ㆍ이모ㆍ어르신 날리가 나서
    예쁜 우리수경이 어쩜 노래 🎵 🎶 를 잘하제 삼촌아 자갈치 축제때 우리수경이 오냐 하는데
    여기는 울가수님 인기말도 못해요 그럼 어떻게 해서 불러
    줘야 오죠ᆢᆢ 전 자정쯤 올라 갈것 같네요 아직 이모들 몇분
    음원발매 하고 아휴 술도 먹지도
    못하고 음료수로 때리면서 청소도 해주고 올라 갑니다
    우리라미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울가수님 철부지 사랑 💕 대박 👍 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대성님 ㅎㅎ 노래 너무 감동적이죠!
    몇번을 듣는지 모르겠어요💚🍀 자갈치 축제 때 가수님 가시면 대박나시겠네요
    우리대성님도 넘 수고많으셨어요 9나잇 입니다 편히 주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