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철부지 사랑 계이름 적어봤어요🍀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08|조회수47 목록 댓글 10

참 아름다운 곡!👍완벽한 곡🍀
새벽에 ㅎㅎfeel받아서 계이름 적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우리힘내자님🍀
    감사합니다 듣고 음적는게
    넘 재밌어요 👍남은시간도 9이팅입니다
  • 작성자대성(부산) | 작성시간 26.06.08 우리라미님 역시 최고이네요👍
    내일은 어떤것으로 놀라게 하실
    건지 기대가 되며 기다려 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9나잇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대성님 ㅎㅎ
    에고 내일은 놀래켜드릴 것이..ㅜ머가있는지
    생각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9나잇입니다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우리파베오님이다
    보고싶었어요 최고날려주셔서
    감사합니다 9나잇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