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철부지사랑 피아노연주..🍀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08|조회수76 목록 댓글 18

클로버님들!
우리가수님 신곡 철부지사랑을
피아노로 연주해봤어요
실기 1일전인데 가수님 곡 치고 연습시작🍀
가수님 신곡 많이 들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얼공하면 실망하실..ㅋㅋ 선글라스 집에 있고 저는 shy걸이라..😅😅
    우리다크백작님 내마음알겠니 처음들어보는데 노래가 좋네요🍀🍀💚또 시간날 때 불러드릴게요 백작님 신청곡은 특별히 청실홍실과 함께 2번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 작성시간 26.06.08 라미(서포터즈) ㅋㅋ 감사감사~~^^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두감사합니다
    연습끝나고 답글 드릴게요🍀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8 짝!!! 짝!!! 짝!!!
    울라미님, 철부지 사랑 피아노곡도 아까 산책하면서 들었는데 분위기에 너무 딱 좋았어요!!!
    편온하고 따뜻한 기분을 느끼면서 산책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감사! 감사! 9나잇^^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파베오님 우와 아까 들어주셨군요
    파베오님의 규칙?을 지키려고 지금 댓글 주셨군요
    잘 들어주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9나잇입니다💚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