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feel받은김에 철부지사랑 리코더 오랑이휘파람연주까지💚🍀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08|조회수103 목록 댓글 27

연습하다 지루해서..😂못참겠어서
가수님 곡을 이번에는 리코더and 휘파람으로 연주해봤어요🍀
부족하지만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불꽃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8 울라미님 실력도 열정도 최고이십니다. 넘 좋아요.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불꽃파워님
    오셨네요💚🍀ㅎㅎ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정열점! 9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9나잇 입니다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8 아까 공원 산책하면서 들었는데 저녁 분위기에 딱 맞아 너무 좋았어요!!!
    흐뭇하게 웃으면서 들었어요. 오랑이도 한 몫 한 것도 너무 화룡점정!!! ㅋㅋ
    리코더 어릴 때 보던 것이고 소리도 딱 그 소리네요!!! 추억이 새록 새록 ㅎㅎ
    울라미님, 감사!! 감사!!! 9나잇^^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파베오님
    공원 산책 할 때 늘 제 연주
    들으시는 느낌적인 느낌이 ㅎ
    늘 웃으면서 들어두셔서 감사합니다💚
    오랑이 ㅋㅋㅋ출연욕심 때매
    옷에 걸고...ㅋㅋ휘파람 시켰습니다 ㅎ
    9나잇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