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하다 지루해서..😂못참겠어서
가수님 곡을 이번에는 리코더and 휘파람으로 연주해봤어요🍀
부족하지만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불꽃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8 울라미님 실력도 열정도 최고이십니다. 넘 좋아요.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불꽃파워님
오셨네요💚🍀ㅎㅎ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정열점! 9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9나잇 입니다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08 아까 공원 산책하면서 들었는데 저녁 분위기에 딱 맞아 너무 좋았어요!!!
흐뭇하게 웃으면서 들었어요. 오랑이도 한 몫 한 것도 너무 화룡점정!!! ㅋㅋ
리코더 어릴 때 보던 것이고 소리도 딱 그 소리네요!!! 추억이 새록 새록 ㅎㅎ
울라미님, 감사!! 감사!!! 9나잇^^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리파베오님
공원 산책 할 때 늘 제 연주
들으시는 느낌적인 느낌이 ㅎ
늘 웃으면서 들어두셔서 감사합니다💚
오랑이 ㅋㅋㅋ출연욕심 때매
옷에 걸고...ㅋㅋ휘파람 시켰습니다 ㅎ
9나잇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