몃번이고 영상 돌려보고 캡처 수십개했는데
오른쪽거는 클로버문양이 들어간 인이어인거
알겠는데 왼쪽거는 어떤 모양인지 모르겠네요
ai의 도움을 받아 대충이나마 예상을해봅니다
전체 모양
요건 오른쪽 확실한거 같고
왼쪽도 클로버일까요?
수경님 댓글달아주세요
궁금합니다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런가~~흠...고마워요 ^^
-
작성자가로수(서울) 작성시간 26.06.08 조만간 업체 인스타에 선명하게 올라올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답글 감사합니다
가로수님 오랫만이시네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08 기뻐하시는 모습 뵈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요.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08 언박싱 영상보다 다크백작님 ai작업이 더 와 닫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