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철부지사랑, 경건한 느낌이 좋네요..

작성자김부사(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47 목록 댓글 4

개인적인 느낌을 비유하자면..

 

젊은 시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인이

 

세월이 지나 그 사람은 떠났지만

 

수녀가 되어 피아노를 연주하며 부르는 듯한 노래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차분하고 경건한 느낌의 곡도 좋아라 하는데

 

흔치 않은 감성곡이네요.

 

귓가에서 사각거리는 듯한 가수님의 낮은 목소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던데,

 

정말 좋은 곡이 탄생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09 신곡 OST 철부지사랑 응원글에 감사드립니다
    김부사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불칼(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9 이 해석은 너무 슬픈데요?
    둘을 이어주세요~~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9 역시 우리김부사님의 해석과 감성은 남다르시네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9 철부지 사랑이 참 사랑이 아닐까 하는데
    생각이 불현듯 드네요.
    순수한 사랑, 철부지 사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