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실기시험 끝나고 듣는 철부지사랑🍀나에게 와닿는 느낌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09|조회수102 목록 댓글 18

그전에 정신없어서 온몸으로 우리가수님 노래를 느끼지는 못해서 방금
실기시험 후 다시 철부지사랑 가사를 집중해서 들어봤습니다!💚🍀

​매일 ​음표 하나하나 진주알처럼 굴려야 해서 까다로웠던 모차르트 소나타에
손가락 독립시키느라 진을 쏙 빼놓던 하농 스케일까지... 온몸의 긴장이 바짝 들어가 있었는데

​지친 마음에 완벽한 보약이 되어준 곡은 역시 우리 수경 가수님의 첫 OST
철부지 사랑이었습니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가사를 한 줄 한 줄 음미하며 듣는데
갑자기 코끝이 찡해졌습니다
​눈물로 피어난 꽃 이제서야 활짝 피어 날 웃게 해
이제 돌려줄게요 받기만한 철부지의 이 사랑을..
​이 노랫말이 그동안 힘들게 고생하며 걸어오신 우리 가수님의 이야기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힘들게 실기시험을 준비하고 마침내 끝내고 나온 바로 제 이야기처럼 들리기도 했습니다💚💚🍀그동안 연습실에서 남몰래 흘린 땀방울이 이 노래를 통해 활짝 피어나는 기분이 들어 혼쟈 울컥했습니다😭우리가수님 노래는 매일매일 새로운 위로를 주는 것 같아서
그 날 기분에따라 주는 감동이 다릅니다🍀
클로버님들도 가사를 느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불칼님 ㅋㅋ
    전 F라 ㅎㅎ 감성적이고 생각이 많네요
    와닿는 가사를 생각을 하니 더 위로가되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9나잇 입니다
  • 작성자김부사(경기) | 작성시간 26.06.09 승승장구부터 질풍가도, 철부지 사랑까지 이 곡들의 스타일은 각각 전혀 다른데
    묘한 공통점들이 있어요.. 모두 "위로+응원+감사" 메시지가 녹아 있어요.
    그래서 뭔가를 힘들게 마치거나 하고 나서 들으면 더 위로가 되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김부사님 🍀
    정말 보니 그렇네요ㅎ
    역시 가수님 노래는 위로와 응원과 감사를
    주는 곡이 대부분!👍👍
    맞습니다
    우리김부사님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9나잇 입니다 🍀Zzz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랬었구나!!!
    울라미님, 그간 카페에서 항상 밝은 모습으로만 보여서 잘 몰랐는데 남모를 고생이 많았네요!!!
    힘들어서 어쩌나 ㅠㅠㅠ 가수님 가사가 너무도 와 닿았을 것 같네요~~
    힘들 때마다 클로버 카페에 와서 기분전환하고 에너지 충전하고 하시길~~~
    그래도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사람이고 축복받은 거라고 생각해요. 너~무도!!
    우리 때는 그런 것 따지지 않고 주어지면 무조건 해야 하는 운명같은 삶이었으니까요 ㅎㅎ
    울라미님, 지혜로운 사람이니까 잘 해낼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ㅠ우리파베오님
    ㅎㅎ웃상 라미💚💚라 티는 안냈지만 몸도 약해져서 힘들고 손도 아프고 걱정도 되고 그랬었는데 중간중간 제가 좋아하는 가수님 노래연주하고
    열응하고 클로버님들과 소통하니 그나마 버틸 수 있었어요🍀
    그래서 가사도 더 와닿았어요 ㅎㅎ 이 실기 1개치는데 이렇게 힘든데..내가 이걸 대학원에서 까지해야하다니 음악을 그만해야하나도 많이 생각했는데
    근데 하고있더라고요 ㅎㅎ🍀
    우리파베오님 따뜻하신 댓글 너무 고마워요 9이팅 힘을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