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맹구도 너무 좋고 수경언니도 너무 좋아요💚

작성자멜리(서포터즈)|작성시간26.06.09|조회수10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잔(경기) | 작성시간 26.06.09 마스코트 맹구가 양손에 클로버 응원봉을 들고 있는 사진 모습에서 보고 싶은 가수님을 향한 멜리꽃님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마치 응원단장처럼 언제나 한결같이 응원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소중한 가수님 퇴근길 사진도 다시 한번 공유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멜리꽃님👍
    행복 가득한 오후
    되세요🍀💕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09 맹구가 이렇게 귀여운줄 몰랐네요🍀🍀ㅎㅎ 저도 맹구 좋아해서 맹구성대모사하는게 개인기인데ㅋㅋ👍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니까요 😊너무귀여워요💚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09 멜리님?? = 맹구?? = 가수님??
    결국, 이렇게 되는 거네용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멜리(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