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똑같은 조건으로 비교하고싶어서
다시 만들어 봤습니다...;
우리 수경님이 월드컵개막식 무대에서
노래를 하신다는 상상을 하며~~
1.제미나이 버전(장점:생성시간이 빠름)
이렇게 사진이랑 프롬프트를 넣으면
요렇게 나옵니다
(참고로 영어로 넣어야 오류가 적더라구요)
2.쳇GPT 버전(단점:생성시간 오래걸림)
여러분들은 어떤게 좋은가요?
전 2번이 더깨끗하고 좋은거같아요🍀
남은 저녁 잘 보내시고 미리 9나잇입니다
전 이따 저녁먹고 야근ㄱㄱㄱ~~🍀🌷🌹
-THE END.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쵸? 2번이 옷이 더예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0 저도 2번이 넘 멋져요.
승승장구 한 번 부르시면 좋겠네요. 월드컵 우승할텐데 ....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파워님도 2번이시군요
역시~~!
월드컵응원송으로 승승장구 만한게 없는데 전국방방곡곡 울려퍼졌으면 좋겠네요
좋은 저녁되세요 ~~🌷🌹🍀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10 사진 품질은 제미나이가 나아 보이네요!!!
챗gpt 이미지를 제미나이 화질로 나오면 더 좋을 듯 요^^
9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제미나이화질이 안좋아서 쳇지피티넣고 화질향상시켰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