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부르니까 부끄럽네요..😂💚
우리라이언타잔님이 저번에 연주와 노래를 일빠로 신청해주셔서 오늘 시간도 있고 룸메언니들도 없어서 불러봤습니다 🍀
가수님 처럼은 못부르지만 가수님의 모습과 가성진성을 생각하며 후렴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철부지사랑 부르며 지친마음에 위로도 받았습니다💚🍀추천해주신 타잔님 감사합니다
#철부지사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우리불칼님 🍀어쩐지 ㅎㅎ 주무시고 계셨군요
ㅎ 처음음이 저에겐 넘 낮아서
잘 안나왔지만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올렸는데 끝까지 잘 들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9나잇 입니다 -
작성자산초울(홍천) 작성시간 26.06.12 우와 세상에 라미님 💕💕💕 구수경님 최신곡 OST '철부지 사랑'을 솜털처럼 보드랍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너무 잘 불러주셔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 소중한 커버 영상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저도 구수경님 신곡 나왔다는 소식 듣고 이번 기회에 부르고 싶었지만, 연습 시간이 촉박해서 결국 못 부르고 원래 계획했던 노래들을 부르는 중인데... 발라드는 다소 자신없지만 열심히 연습해서 언젠가 꼭 불러보고 싶어요:) 라미님 영상 보면서 연습해 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우리 산초울님 어제 와줘요
잘 들었습니다!
헉 부족한데..솜털처럼 부드럽다닛🍀넘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이 부족하셨군요
흥많으신 산초울버전도 넘 듣고싶어요! 제 영상 보며 연습 ㅋㅋ 감사합니다 산초울님 버전 철부지사랑 기대할게요💚 9나잇입니다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12 짝!!! 짝!!! 짝!!!
울라미님, 노래방 한번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어제 노래방 다녀갔네요!!!
순수한 산골 소녀같은 감성의 목소리, 한 소절 한 소절 정성을 담아 조심 조심 부르는 것이 감동적이예요~~~
울라미님, 너무 잘 불렀어요!!!!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9나잇^^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우리파베오님 🍀🍀ㅎㅎ
부족한 노래 언제나 박수쳐주시고 고마워요
ㅎㅎ 순수한 산골소녀라니 덕분에 기분이 좋습니다👍
지르는 노래가 아니라 조심조심 불러봤는데 역시 한번에 알아보시네요
잘 들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9나잇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