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오늘 저녁메뉴는 곱창구이입니다🍀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77 목록 댓글 12

오늘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번에 수경님이

곱창과 청국장같은걸 좋아하신다고 하셨던

생각이나서 곱창+막창구이로 정했습니다✨️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찬조출연 : 라미공쥬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대성님 감사합니다
    언젠가 우리 클로버회식은 가수님이 좋아하시는 곱창구이에 청국장으로 갑시다~~!!!💚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1 대구 막창 먹고 싶당.
  •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대구하시니까 대구탕 먹고싶당.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1 제주감귤 먹고싶당.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의성마늘먹고싶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