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번에 수경님이
곱창과 청국장같은걸 좋아하신다고 하셨던
생각이나서 곱창+막창구이로 정했습니다✨️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찬조출연 : 라미공쥬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대성님 감사합니다
언젠가 우리 클로버회식은 가수님이 좋아하시는 곱창구이에 청국장으로 갑시다~~!!!💚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1 대구 막창 먹고 싶당.
-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대구하시니까 대구탕 먹고싶당.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11 제주감귤 먹고싶당.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의성마늘먹고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