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님의
철부지 3행시 덕분에
기분이 좋아서 제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가수님 시그니처
사진 올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늘 라미님의 '철부지' 3행시가 있었기에
예쁜 가수님의 작품이 세상에 또 공개될 수 있었습니다~~^^
-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작성시간 26.06.11 예쁜 작품 감사합니다 ~~
저도 시그니쳐하나 만들어야지~^^♡
9나잇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다크백작님
멋진 작품 기대가큽니다~~^^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11 우~~~~~왕!!!
너~무 실감나는 완성형 작품이네요!!!!
소장할 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파베오님
기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속에서도 철부지 사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