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개인 소장 작품 올립니다 🍀

작성자힘내자(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99 목록 댓글 14

라미님의
철부지 3행시 덕분에
기분이 좋아서 제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가수님 시그니처
사진 올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 라미님의 '철부지' 3행시가 있었기에
    예쁜 가수님의 작품이 세상에 또 공개될 수 있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 작성시간 26.06.11 예쁜 작품 감사합니다 ~~
    저도 시그니쳐하나 만들어야지~^^♡
    9나잇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다크백작님
    멋진 작품 기대가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11 우~~~~~왕!!!
    너~무 실감나는 완성형 작품이네요!!!!
    소장할 만 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파베오님
    기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속에서도 철부지 사랑을~~^^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