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최애돌 셀럽 광고🍀만들기 도전해봤는데 어떤가요?(수정 2시 15분)마감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13|조회수150 목록 댓글 27

제가 시간이 많지않다보니
하루만에 거의 마무리 하려고
온종일 만들어봤는데😂
혹시 멘트나 사진이나 글색깔이나 맘에 안드시는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보낼게요🍀의견주신 클로버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리 최애돌 달인
    세일러문님 🍀
    ㅎㅎ 당연히 누구라도 나서서
    가수님을 위해 만들어야한다 생각해서 바쁘지만
    만들어봤어요
    우리세일러문님 의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파베오(서울)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울라미님, 많은 시간을 집중하며 창작의 고통을!!!! 막상 해보면 이것 저것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썻을 건데^^ 너무 고생했어요. 9나잇^^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리파베오님 🍀ㅎㅎ
    창작의고통 맞아요
    하다 맘에 안들어서 지웠다 다시했다가를 반복해서 오래걸렸네요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도 9이팅입니다
  • 작성자아테나(대전) | 작성시간 26.06.14 정말.... 우리 라미님 대단하네요~~

    단순한 홍보 광고가 아니라, 스토리와 감동이 담긴 '서사가 있는 광고'라 더욱 의미있게 느껴지네요~
    학교생활에 시험 공부까지 바쁠 텐데, 이런 멋진 아이디어 까지...👍👍👍

    진짜... 학교 찾아가서 맛있는 거 많이 사드리고 싶을 정도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꼭 한 번 만나요.. ㅎㅎ
    (미리 데이트 신청하는 겁니다.)

    시험 공부도 해야 할 텐데... 고생 많이 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리아테나님 🍀🍀ㅎㅎ
    가수님 노래제목순대로 스토리를 넣어봤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학교 찾아오시면 제가 사드려야죠 꼭 뵙고싶어요
    낼시험인데 큰일난..ㅎㅎ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