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수경님 부르신 노래가 주말연속극에 나오는걸 들을 수 있어 넘 자랑스럽고 행복합니다. 오늘은 꼭 들을 수 있기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시간 26.06.14 오늘은 꽝 이네요~~ 사랑을 처방 해드립니다
종영한달 남았다는데
몇번 나올지 예측들 해보세요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https://youtu.be/UWWlmbwvoh0?si=eJbifEOTEsRG2yrb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힘내자(경기) 작성시간 26.06.14 들으면 들을수록 옛 추억이 새록 새록..,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영상 고맙습니다.
댓글, 좋아요 누르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14 댕겨왔읍니다.
가수님 음색이 드라마 시나리오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
작성자파베오(서울) 작성시간 26.06.14 50부작이니 약 10부작 남았으니 몇 번은 나오겠지요 ㅎㅎ 행복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