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다크백작님의 신청곡 내마음알겠니 선물드립니다🍀

작성자라미(서포터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276 목록 댓글 46

우리 다크백작님께서 신청해 주신
내 마음 알겠니 본가에서 불러봤습니다!
​비록 우리 가수님이 부르신 곡은 아니지만
이 노래 제목처럼 다크백작님을 비롯해서 우리 클로버님들 가수님
아끼는 제 마음 다들 아시죠? ㅎㅎ🍀
이곡이 옛날 노래 인데 묻혀진 명곡이더라고요
저는 부르며 처음 알았는데 이제 제 플레이리스트로 쏙 들어갔습니다
부족하지만 잘 들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파베오 심사위원님ㅋ🍀 심사평 아주 냉정하고 날카로웠습니다! 💯 대가수 구수경님 팬들 아니랄까 봐 귀들이 다들 명품이셔요~ ㅎㅎㅋ
    ​걱정 마셔요!
    저 예선 탈락하기 전에 제 소중한 피아노 건반부터 열심히 두들기며 본업 천재로 살고 있을 테니까요! ㅋ 그래도 노래 키 높은 것까지 딱 알아채 주시고 조언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나잇 입니다
  •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 작성시간 26.06.16 다시 다시 들어도 명곡이고 라미님 목소리
    너무좋고 잘부른다 이거 음반내야됨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다크백작님 ㅋ
    잘하지도 못하는데 이렇게 많이들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반까지ㅎㅎ말씀만으로도 기분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다크백작님(제주) | 작성시간 26.06.16 라미(서포터즈) 라미님 9야공+9나잇~~~ 💚 💕 💙 ❤️ 💛
  • 답댓글 작성자라미(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다크백작님(제주) Zzzz백작님 잘자요 야공 9이팅..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