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6뭘 22일 가요녹화무대 방청 당첨 되신분 계신가요? 저는 또 꽝이네요 ㅎ

작성자타잔(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80 목록 댓글 4

가요무대 방청 당첨 되신분 계신가요? 저는 또 꽝이네요 ㅎ
저는 두번 다 꽝 되었네요?
혹시 당첨되신 클로버분들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6 에고 어쩌면 좋아요
    울타잔님ㅠㅠ😭다른 클로버 님들 당첨되셔서 꼭 같이 가시길..바랍니다
  • 작성자멜리(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미당첨이여
  •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6 저두 2번 연속 미당첨 넘 아쉽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요~다들 미당첨이라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