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뭘 22일 가요녹화무대 방청 당첨 되신분 계신가요? 저는 또 꽝이네요 ㅎ 작성자타잔(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요무대 방청 당첨 되신분 계신가요? 저는 또 꽝이네요 ㅎ저는 두번 다 꽝 되었네요?혹시 당첨되신 클로버분들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미(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6 에고 어쩌면 좋아요울타잔님ㅠㅠ😭다른 클로버 님들 당첨되셔서 꼭 같이 가시길..바랍니다 작성자멜리(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미당첨이여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6 저두 2번 연속 미당첨 넘 아쉽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타잔(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요~다들 미당첨이라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