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큰 일 났어요

작성자수한(대전)|작성시간26.06.18|조회수156 목록 댓글 16

큰 일 났어요 오늘 입덕 90일 하 넘 눈물납니다 이렇게 90일까지 된 것은 다 클로버 선배님들 동기들 후배들 덕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한(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100일 되면 제가 직접 구수경 누나의 노래를 불러드립니다
  • 작성자마음이 (경기) | 작성시간 26.06.18 깜짝놀랐어요^^큰일났다해서^^
  • 답댓글 작성자불꽃파워(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8 저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한(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 ㅋ ㅋ
  • 답댓글 작성자수한(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불꽃파워(서포터즈)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